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전문제조기업인 ㈜클린아이디어는 기술신용평가(TCB) 결과, 기술평가 최우수 등급 중 하나인 T3 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은 공신력을 갖춘 기술신용평가기관(TCB:Tech Credit Bureau)에서 기업 보유 기술의 경제적 가치를 평가해 기술력, 시장성, 사업성, 경영역량 등을 종합 판단한다. 등급은 T1~T10 까지 있으며, 이 중 T3는 코스닥 기술특례 상장 조건에 해당할 만큼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에만 부여된다.

㈜클린아이디어는 기업부설연구소에서 연구개발을 통해 끊임없는 테스트로 제품의 안전성 및 기술력 향상에 기여하고 있으며, 다수의 특허 등록 및 인증을 획득해 제품에 적용할 기술들을 준비해왔다는 점에서 높은 기술력 점수를 획득하였다.

주력 제품인 ‘스마트듀얼 360’ 초음파세척기는 진동자의 듀얼주파수 제어 및 IOT기반으로써, 제어 및 자가진단이 가능하며 초음파 파워 세기와 히팅의 온도조절 및 시간설정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블루투스로 연동하여 원격으로 설정이 가능한 제품이다.

㈜클린아이디어 대표이사 조성호는 “이번 평가에서 클린아이디어가 중소기업으로는 상위 1%에 해당하는 기술평가등급 T3를 획득하게 되어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기술력을 반영 및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 시킬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