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카드 이벤트_171011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닫기
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끈적임과 백탁 없는 선크림, 나야 나!” 플렉스파워 신제품 ‘선블럭젤’ 출시
  • 공감신문 인터넷뉴스팀 기자
  • 승인 2017.06.22 09:58
  • 댓글 0

본격적인 여름시즌에 들어가기도 전인 6월 초여름에도 불구하고 연일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며 피부에 자외선 차단 비상이 걸린 가운데, 플렉스파워(FlexPower)가 2017년 여름에 대비해 신제품 ‘플렉스파워 선블럭젤’을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들어갔다.

여름철 야외활동 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고안된 ‘플렉스파워 선블럭젤’은 기존의 선블럭젤 제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리뉴얼하며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선크림에서 중요한 요소로 꼽히는 끈적임과 백탁을 보완하는데 초점을 뒀으며 땀과 물에 엉키지 않는 스웨트 프루프(Sweat Proof) 크림으로 개발됐다.

이 플렉스파워 선블럭젤은 자외선 차단지수는 SPF50+, PA++++로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고 야외활동이나 물놀이 활동을 할 때 적합하며, 선젤 형태로 개발되어 워터리 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한 발림성을 지니고 있어 바르는 동시에 피부로 흡수가 잘 되며 바르기 편하고 매트하지 않다. 

바르면 1초만에 투명해지는 투명 선크림이면서 순한 성분으로 얼굴과 몸 어디에든 사용해도 무리가 없으며 민감한 피부를 가진 성인은 물론 아이들이 발라도 문제 없다. 

특히, 선크림은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한데 전용 리무버 없이 쉬운 비누 클렌징이 가능해 클렌징에 익숙한 여성들과 달리 세안 정도만 하는 남성이나 아이들도 일반적인 비누칠 한 번의 세안으로도 깔끔하게 제거되는 특징도 가지고 있다.

플렉스파워는 이번 ‘플렉스파워 선블럭젤’의 출시를 기념해 50ml 튜브형 구매 시 휴대용 15ml 증정하는 이벤트도 현재 진행 중이다.

플렉스파워 관계자는 기존의 통증완화크림인 플렉스파워 리커버리크림과 이번 선블럭젤은 모두 “야외활동 시 꼭 지녀야 하는 필수아이템” 이라고 소개했다. 선블럭젤은 15ml부터 50ml까지 용도에 맞게 구매가 가능하며, 추후 통증완화크림과 함께 혼합 선물세트로도 구성될 예정이다.

공감신문 인터넷뉴스팀 기자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