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색만찬의 유망창업 도시락프랜차이즈 ‘오봉도시락’이 ‘생와사비냉메밀국수’, ‘행주산성비빔국수(메밀)’ 등 여름 맞이 신 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 메뉴 ‘생와사비냉메밀국수’는 다시마로 우려낸 시원한육수와 향긋한 메밀면의 환상궁합으로 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여름철 최고의 별미국수로 고객들의 입맛을 돋울 예정이다.
또한 ‘행주산성비빔국수(메밀)’는 탱탱하고 향긋한 메밀면 위에 신선한 채소, 떡갈비, 훈제계란을 얹어 직접 만든 특제양념장을 곁들인 시원하면서 매콤한 맛이 일품이다. 

특히 이번 신 메뉴의 특징은 메밀을 활용하여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메밀은 트레오닌, 단백질, 아미노산, 비타민, 리신 등 풍부한 영양소 함량이 포함되어 무더운 여름철 몸속의 열기와 습기를 배출시켜주며 활성산소가 형성되지 못하도록 막아주어 성인병 예방에도 탁월하다. 

또한, 플라보노이드 성분은 손상된 간세포의 재생을 촉진하여 간의 해독기능을 강화하고 아미노산 및 비타민은 비만 예방과 피부미용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업계에서는 오봉도시락이 신 메뉴 개발을 위한 재료 선택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분석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신 메뉴는 체력이 저하되기 쉬운 무더운 날씨에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풍미와 질을 높이는 데 주력했다”며, “재료 선정에서도 까다로움을 더해 메밀을 선택했다. 식감이 고객의 눈과 입맛을 즐겁게 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색만찬은 현재 도시락프랜차이즈 ‘오봉도시락’과 프리미엄 김밥 전문점 ‘서가원김밥’, ‘밀크밥버거’, 감성을 더한 치킨전문점 ‘1972 치킨구락부’, 신개념 초밥 전문점 ‘별초밥’ 등 혼밥, 혼술족은 물론이고 가족과 친구, 연인단위 소비자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랜차이즈를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