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스트레스, 다양한 업무로 인한 피로로 심신이 지친 직장인들이 하루의 피로를 모두 털어버리고 지친 심신과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마사지샵을 이용하는 것으로 집계되었다. 뿐만 아니라 마사지샵은 삶의 힐링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공간으로써 이색데이트코스로도 재조명되고 있는 추세다.

이 가운데, 강남 선릉 마사지샵 '라우라스파'가 몸과 마음의 피로를 모두 날려 버릴 수 있는 공간으로써 커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라우라스파'는 외관부터 고급호텔의 분위기를 풍기는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와 아늑한 실내가 특징으로, 이색적인 데이트를 즐기길 원하는 커플들뿐만 아니라 1인이나 단체 방문도 잦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티타임을 가질 수 있는 편안한 휴식공간과 개인실부터 커플룸까지 소음을 차단하는 방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 편안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마사지용품부터 마사지시설까지 고급스럽고 위생적으로 갖추어져 있다. 베드나 수건은 항상 깨끗한 상태로 유지되고 있으며 푹신한 고급 라텍스 매트리스를 갖추고 있어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이곳은 고급스러운 코스메틱을 이용하여 마사지를 하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최고급 코스메틱인 제네틱은 피부의 면역력이 생기도록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치유와 재생 능력이 뛰어나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또한 삼성동마사지샵 라우라스파는 고급 아로마오일을 사용하여 피로 회복과 불면증 두통을 없애는데 도움을 주고 있어 고객들을 유치하고 단골고객들을 형성하고 있다.

또한 이곳 삼성동 커플마사지샵의 대표적 마사지 '스웨디시아로마테라피'는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고 노폐물을 배출시켜 건강한 몸을 만들어 줄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주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관리법으로 알려져 있다.

그 이외에도 센스티브C커플 등 다양한 부분 및 전신 마사지법이 있어 폭 넓은 마사지 선택이 가능케 하였으며, 전문적인 교육으로 양성한 전문 테라피들에게 직접 부분 및 전신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점으로 고객 만족도를 보다 높이 유지하고 있다. 또한 마사지 이후에는 샤워하는 공간이 분리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으로 설계가 되어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강남 마사지샵 라우라스파 관계자는 “라우라스파는 오전 11시에 오픈하며 클로즈 시간은 새벽 2시로, 바쁜 직장인들부터 누구나 편히 방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주차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주차시설을 완비해두는 것은 물론, 영업시간 내 무료로 주차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고 전해왔다.

이어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도 제공 중에 있다. 신규 방문 및 재방문 고객은 적립 및 현장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그 밖에 라우라스파만의 특별한 할인과 적립 및 등급제도도 시행 중이다”며 “앞으로도 더욱 개선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