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봄 날씨가 가고 벌써 낮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초여름 더위가 찾아왔다. 

이 시기가 되면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가 열을 올리는 프로젝트가 있는데, 바로 ‘탄탄한 몸매 만들기’다. 그간 몸 관리를 게을리 한 사람들은 여름옷 사이로 망가진 몸매가 여실히 드러나기 때문이다.

예전에는 살을 빼기 위해 무조건 굶으면서 운동을 병행하는 식이 유행이었다면, 요즘은 건강식으로 단백질과 영양을 보충하면서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방법들이 선호되고 있다.

무리한 식단 조절은 근육을 형성하는데 필요한 단백질 부족과 영양 불균형을 초래하므로, 멋지고 탄탄한 몸매를 만드는데 별 도움이 되지 않는다.

(주)더베이글의 자사 주력 브랜드 ‘뉴트리디데이’의 10가지 아이스크림맛 다이어트 쉐이크는 건강도 생각하는 다이어터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아이스크림맛 다이어트 쉐이크는 쿠앤크, 리얼초코, 치즈망고, 스트로베리요거트 등 달콤하고 고소하면서도 1회분에 단 90칼로리밖에 되지 않는 낮은 칼로리를 자랑한다.

몸에 해로운 식품첨가제는 들어있지 않으며, 대두단백과 8종류의 비타민, 4종류의 미네랄, 9종류의 아미노산 등 필수 영양소가 들어있어 소비자들 사이에 이미 맛있는 건강식품으로 정평이 나있다.

특히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껍질추출물, 마테추출물, 녹차추출물, 알로에베라겔분말 등의 원료가 포함되어 있는데, 이는 체지방 감소 등 체질개선에 도움을 주므로 다이어트 쉐이크 1회분으로 건강에 좋은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다.

뉴트리디데이 관계자는 “아침을 자주 거르는 바쁜 직장인이나 취준생, 일일이 다이어트 식단을 챙기기 어려운 사람들에게 권하고 싶은 제품”이라며 “맛과 영양을 더한 건강보조식품으로 멋진 몸매도 만들고, 건강도 챙기는 일석이조의 다이어트 효과를 봤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