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새로워진 우머나이저가 한국에도 상륙했다. 우머나이저 국내 공식 유통사 플레져랩은 신상품 ‘우머나이저 투고(Womanizer2GO)'를 온라인 판매하기 시작했다. 또 신제품 출시에 맞춰 “우머나이저 나이트” 행사를 연다고 밝혀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즐거움을 테이크아웃하다"를 슬로건으로 한 신형 우머나이저는 확 달라진 디자인이 눈에 띈다. 명품 립스틱같은 세련된 모습으로 업그레이드 된 우머나이저는 뚜껑이 추가되어 먼지로부터 기기를 보호할 수 있다. 조작 버튼을 하나로 단순화 해 사용이 쉬워졌으며, 길이 12.5cm의 컴팩트 사이즈로 소형 핸드백에 넣어 휴대할 수 있는 크기다.

플레져랩 곽유라 대표는 “7월 7일, 기존 우머나이저 구입자들을 선착순으로 15명 초청해 우머나이저 테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우머나이저 나이트 참가자들은 신형 우머나이저 투고 10% 할인 쇼핑, 플레져랩 스텝과의 우머나이저 토크, 경품 추첨 참여 등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우머나이저는 오프라 윈프리의 ‘O 매거진' 등 수많은 매체에 강력 추천 상품으로 소개된 바 있다. 또 우머나이저 제조사가 20-60세 사이 여성 50명을 대상으로 사용 후기를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100%가 “우머나이저는 매우 특별하다”고 답했다.

독일의 발명가이자 사업가인 미카엘 렌케(Michael Lenke)가 약 3년 전 개발한 우머나이저에 장착된 플레져에어 테크놀로지(PleasureAir Technologie®)는 특허받은 기술로 진동이 아닌 공기의 압력을 이용해 성감대를 자극한다. 해외 의학계는 우머나이저가 폐경기 여성에게 효과적이라고 평가한다.

우머나이저 공식 유통사인 플레져랩은 ‘우머나이저 코리아’사이트를 통해 신제품을 국내에 가장 빠르게 소개하고 있다. 총 6단계 스피드 조절이 가능한 우머나이저 투고는 블랙, 아이보리, 민트-핑크의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신형 우머나이저는 플레져랩 온라인몰에서 절찬 판매중이며,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무료로 제품과 관련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우머나이저 나이트 행사 관련 문의는 플레져랩 가로수길점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