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소비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소유보다는 이용을 중시하는 소비 패턴이 일상생활 전반으로 확대되고 있다. 이에 ‘이동하는 소비자’라는 뜻의 ‘트랜슈머’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이에 정수기 렌탈 가격비교사이트 미스터렌탈에서는 LG(엘지)퓨리케어정수기, SK매직 슈퍼S정수기를 비롯해 쿠쿠전자, 청호나이스, 루헨스 등의 브랜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의료건조기, 안마의자, 승마운동기구 등 렌탈 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행사 모델에 대해 렌탈료 면제, 렌탈료 할인, 패키지할인, 모바일상품권 증정, 추가 사은품 증정 등이다.

미스터렌탈 관계자에 의하면 “지난 5월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었던 다양한 이벤트가 좋은 반응을 얻으며 성황을 이루어 평균 월실적을 두배 이상 넘는 신규 렌탈계정 유치 실적을 달성했고, 6월에도 소비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라고 밝혔다.

최근 출시된 LG전자 퓨리케어 슬림 업다운 정수기와 슬림 스윙2 정수기 렌탈시 기존 사은품 외에 5만 원 권 모바일상품권까지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이 모델 중 실버나 샤이니챠콜 색상 모델의 경우 렌탈료 2개월 무료, 화이트나 샤이니로즈 색상 모델은 렌탈료 1개월 무료 이벤트까지 진행 중이다.

이들 신모델을 렌탈할 경우, 매년 직수관을 무상 교체해주는 특별 서비스도 진행한다 .또한 기존 퓨리케어 슬림 스윙1 정수기는 렌탈비용 할인 이벤트중이어서 5천원~7천원 인하된 렌탈료로 신청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퓨리케어 슬림정수기 전모델과 360도 공기청정기(AS161DRWT-16평형, AS181DRWT-18평형, AS281DRWT-28평형)를 신규 패키지로 신청할 경우에는 렌탈료 결합할인도 받을 수 있고, 기존 사은품외에 5만 원 권 모바일상품권까지 지급된다. 360도 공기청정기만 렌탈하더라도 렌탈비용1개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매직 정수기 역시 신제품 출시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6월중 슈퍼아이스(SIM-I900), 슈퍼S에디션(WPU-A400CSW), 슈퍼플러스정수기(WPU-A210C)를 설치하면 15만원 상당의 미라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목걸이 증정과 추가 사은품까지 지급된다,

또한 미스터렌탈에서 바디프랜드의 W정수기, W얼음정수기, W냉온정수기, 라텍스 등 렌탈시에는 기존 사은품외에 아모리스 전기그릴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미스터렌탈을 통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승마운동기구, 안마의자, 의류건조기 등을 렌탈할 경우 제휴카드 할인,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이 있다.

미스터렌탈 관계자에 따르면 “원래 선호 받던 직수형정수기, 냉온정수기, 비데렌탈 외에 최근에는 얼음정수기, 안마의자렌탈을 신청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SK매직의 슈퍼정수기, UV살균슈퍼비데, 쿠쿠전자의 인앤아웃직수형정수기, 인앤아웃 얼음정수기, 청호나이스의 티니얼음정수기 그리고 승마운동기구인 탄다프리미엄와 히츠 의류건조기 등이 각 브랜드의 수요가 많은 모델" 이라고 밝혔다

미스터렌탈에서는 가정용정수기 외에도 사무실, 식당, 매장, 관공서 등에서 사용할 업소용정수기도 렌탈이 가능하며, 전문상담사를 통해 소비자의 상황에 알맞은 제품을 상담받고 신청할 수 있다.

로봇청소기, 푸시카, 복합기, 에어프라이어, 컨벡션오븐, 홍삼세트, 드론, 블랙박스 등 약 250여가지의 사은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한편, 렌탈 상담 및 신청 문의는 ‘미스터렌탈’ 홈페이지에서 전화나 상담요청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