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더워진 여름철, 주말을 이용해 나들이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지역별 핫플레이스는 수많은 인파로 발 디딜 틈 없이 모습이다.

그중에서도 서울 마포구 상수동 홍대 일대는 깔끔하고 이색적인 풍경으로 젊은 층들의 데이트 코스로 큰 관심을 끌고 있고 맛집을 찾는 연인과 회식, 모임을 하는 직장인들의 모습도 흔히 볼 수 있다.

특히, 지역적 특징으로 유동인구가 많은 만큼 홍대는 가볼만한 곳이 많고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맛집과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들이 즐비하기로 유명하다. 

몇몇 맛집은 언제나 많은 고객으로 문전성시를 이루는데, 흔히 먹을 수 있는 음식보다는 이색적인 메뉴와 분위기, 그리고 기본적으로 맛이 좋은 곳은 큰 호황을 누리고 있다.

대표적인 홍대 맛집은 ‘모모스테이크’가 있다. 슬로우 쿠킹 조리법으로 육즙이 가득 찬 최고급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이곳은 맛과 품질은 물론 가격도 저렴해 가성비 맛집으로도 알려졌다.

특히나 ‘모모스테이크’는 저렴한 가격에도 양을 푸짐하게 제공해 인근 대학생과 SNS에서 홍대 맛집 베스트 10에 자주 거론되며, 카페처럼 꾸며진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도 인기 비결 중 하나다. 

메뉴로는 치킨 스테이크, 안창 불고기 스테이크, 삼겹 스테이크 등 여러 스테이크 메뉴와 샐러드, 음료를 함께 제공하는 정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취향에 따라 토핑과 소스를 곁들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스테이크를 7,000원대로 저렴하게 제공하니 많은 고객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 “언제나 부담 없는 가격과 퀄리티 높은 스테이크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홍대 맛집 ‘모모스테이크’는 스테이크 메뉴 주문 시 밥과 장국을 무한리필로 제공하고 있으며, 음료수도 1,000원에 무한리필로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