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서강대, 이화여대 등 대학가와 백화점, 전문상점이 밀집한 신촌은 사시사철 수많은 인파로 붐비는 지역으로 대학생들은 물론 젊은이들의 만남 장소나 커플들의 데이트장소로 인기가 높다. 

20~30대 젊은층들이 많아 젊음의 거리로 불리는 만큼 골목마다 트렌디한 맛집들과 술집, 카페들이 자리하고 있다. 다양한 맛집들 중 모임 장소나 친구, 연인과 술한잔 기울이며 부담없이 먹기 좋은 곳을 꼽는다면 단연 고기집이다.

그 중 신촌 맛집 '소문난집'에서는 육즙이 살아있는 식감 뛰어난 두툼한 삼겹살을 제공하고 있어 방문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소문난집의 삼겹살은 두께부터 남다르고 살코기와 비계가 골고루 섞여 있는데다 두툼한 크기의 삼겹살에 칼집을 내서 굽기 때문에 겉은 바삭하고 육즙이 살아 있어 식감이 뛰어나다는 평이다.

칼집삽겹살 이외에 막창, 대패삼겹살, 껍데기 등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메뉴들을 갖추고 있으며, 고기를 먹을때 곁들여 먹어야 할 음식 된장찌개와 계란찜부터 밑반찬으로 제공되는 연두부, 상추, 야채 등 또한 신선하고 푸짐하다. 

소박한 매장 분위기지만 정감이 넘치며 '소문난집'은 연예인들도 자주 방문하는 인기 맛집이라고 전해지며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