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프랜차이즈 업체가 생겨나면서 창업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미 직장을 가지고 있는 직장인이나 졸업을 앞 둔 대학생들도 소자본 창업에 대해 알아보고 있으며,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의 창업률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그 가운데 ‘파스토보이’는 배달이 가능하다는 차별화를 둔 이탈리안 소울푸드 전문점이 이목을 끌고 있다. 이곳은 합리적인 가격에 질 좋은 음식을 제공하며, 파스타, 필라프, 스테이크 등의 다양한 메뉴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외식공간으로 주목 받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이다.

이곳은 다양한 메뉴의 구성과 주기적인 신 메뉴 출시를 진행하며,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경쟁력을 높였다. 성공창업을 원하는 매장 위치에 따라 배달을 중심으로 운영하는 소형평수 레스토랑, 많은 인원 수용이 가능한 대형평수 패밀리 레스토랑 중 선택하여 운영할 수 있어 맞춤형 매장을 구성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또한 다년간 직영점을 운영해온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식재료의 매입 단가를 줄였으며, 점심과 저녁, 배달까지 고려해 매장 규모가 작더라도 높은 수익 창출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더불어 부부의 식당 창업을 위해 조리, 운영, 관리, 고객 서비스 등의 실무사례를 중심으로 1:1 맞춤형 실전 교육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 상권 분석팀을 보유하고 있어 희망하는 지역 내 상권을 분석해 효율적인 점포를 추천해준다.

파스토보이 관계자는 “매장에서 손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하며, 원스톱 발주 프로그램으로 신속하고 간단한 주문이 가능하다”며 “신선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안정적으로 공급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세부적인 사항까지 본사가 총괄 처리하며, 매장관리를 위해 담당자가 정기적으로 매장을 방문해 매출 현황과 운영실태를 파악한 후 방안을 제안해 개선을 돕기에 초보 창업자들도 편하게 창업이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여성창업, 부부창업, 소자본창업 등 다양한 영역에서 부담 없이 진행할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더 자세한 사항은 파스토보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