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다양한 혜택 제공

휴테크 제공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대표 주성진)가 오는 6월 1일부터 한 달 간 ‘2019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전국 직영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휴테크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지난 5월에 이어 ‘2019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기념 프로모션을 연속성 있게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6월 프로모션 역시 휴테크 최고사양 플래그십 안마의자 SLS9과 TV CF 등장으로 화제를 모은 LS9 등이 대거 포함된다.

휴테크 전국 직영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제품을 체험한 뒤 체험 후기를 작성하고 고객 설문지를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제품 구매 시 수상 기념 즉시 할인은 물론, 직영점 다이렉트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삼성카드로 결제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청구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안마의자 렌탈 고객도 별도의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선납 금액에 따라 월 렌탈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휴테크 관계자는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뢰를 받기 위해 노력한 결과 안마의자 부문 대표 브랜드로 선정될 수 있게 된 원동력”이라며, “앞으로도 렌털료 선납금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안마의자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휴테크 6월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휴테크 공식 홈페이지와 휴테크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