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와 함께하는 한플 창원웨딩박람회가 7월8일~9일 LG전자 베스트샵 마산합포점에서 개최된다. 

이번 창원결혼박람회의 주최는 제이웨딩그룹이며 주관은 한국웨딩플래너협회로 탄탄하고 전문적인 1:1 맞춤 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초특가 웨딩패키지 기획전으로 인해 창원웨딩홀부터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패키지를 150만원에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다. 선착순 10커플에 해당이 되며 급이 다른 창원웨딩스튜디오도 현장에서 만나게 된다. 

라리스튜디오는 5관 크리스탈 편집액자, 액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나다스튜디오의 경우 데이트 스냅무료촬영, 원목 포토박스 등의 푸짐한 선물을 예비신랑, 신부한테 증정한다. 두 브랜드뿐만 아니라 뷰티인사이드, 라망, 동감 스튜디오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박람회 관계자는 “웨딩 트렌드에 민감한 전문 제이웨딩플래너와 함께 체형, 이미지에 맞는 웨딩드레스를 무료로 피팅해보고 만족도 있는 선택을 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창원예식장도 파격 특전은 제공할 예정이며 교회, 성당, 야외, 하우스웨딩 등의 예식이 가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타일의 결혼식장이 참여한다. 비교하면서 실시간으로 인기 창원웨딩홀의 현명하게 계약할 수 있는데 2일 간 제공하는 혜택은 대관료 및 식대 할인, 수입 생화부케, 포토테이블 서비스이며 참여하는 웨딩홀은 풀만호텔, 크라운호텔 등이다. 

아름답고 기억에 남는 허니문도 상담 또는 계약 후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데 허니문 조기 예약시에는 할인 혜택과 함께 고급 여행용 가방 증정, 허니문앨범 제작 등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또한 제주 왕복 항공권 증정 서비스로 인해 비용은 줄이면서 행복한 여행을 떠날 수 있다. 

특히 각 업체의 혜택과 함께 다양한 현장 행사도 진행할 예정으로 추첨에 당첨되는 예비 신랑, 신부는 클래식 TV를 포함하여 화장품 냉장고, 핸드블렌더, 차량용 디퓨저, 스타벅스 텀블러 등의 선물을 받게 되며 방문 후에는 모두 방문 다이어리부터 면세점 쿠폰북, 청첩장 할인쿠폰을 받는다. 토/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동안 방문하는 예비 신랑, 신부는 추가로 랜덤박스가 증정될 예정이다. 

다양한 혜택과 함께 웨딩부터 혼수(예물, 폐백)까지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7월 한플 창원웨딩박람회의 일정 및 자세한 혜택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