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나이 37세인 한혜진(사진=ⓒ한혜진인스타그램)

1대화의 희열2’에 모델 한혜진이 출연하며 전 연인 전현무와의 결별 이유 또한 재조명되고 있다.


최근 방송된 해피투게더4’에서는 각종 루머에 한혜진 전현무 결별 이유로 지목된 허송연이 출연해 허심탄회한 속내를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이날 아나운서 허송연은 가짜 뉴스에 대해 정말 당황스러웠다. 오늘해투에 출연한 것도전현무가 꽂아준 것이 아니냐는 댓글이 달렸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전현무는 동생 허영지를 포함한 지인 모임에서 친해졌다. 미래의 신랑감이 주저하고 못 오고 있는 거 아닐까 해서 나왔다처음에는누가 이런 헛소문을 믿겠어하는 마음으로 가볍게 넘겼지만 이탈리아, 독일에 사는 지인들까지도 연락이 왔다고 속상한 마음을 내비쳤다.


이에 대해 전현무는 인터넷 정보지에 둘이 만난다고 올라왔다. 가수 허영지 씨와 친한 멤버들이 있는데 2~3년 전 단체 식사 사진을 올린 게 이상하게 기사가 났다고 해명했다.


한혜진은 전현무와 지난해 2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지만 1년여만에 결별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와 동시에 두 사람은 현재 MBC ‘나혼자산다에서 잠정 하차한 상태다.


결별 이유에 대해 허송연을 비롯한 각종 루머가 돌았지만, 정확히 알려진 사실은 없다.


한편 1983년생인 한혜진의 올해 나이는 37세로 지난 1999년 제2회 서울국제패션컬렉션(SIFAC) 모델로 데뷔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