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FNB캐시리플렛, MBC 새 월화드라마 ‘검법남녀2’ 제작지원 참여

AR광고 리워드앱 캐시리플렛 서비스 브랜드 FNB캐시리플렛이 정재영, 정유미, 오만석 주연 MBC 새 월화드라마 ‘검법남녀2’ 제작지원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검법남녀 시즌2’(연출 노도철 극본 민지은 조원기)는 까칠법의학자 백범(정재영 분)과 열혈신참 검사 은솔(정유미 분) 베테랑 검사 도지한(오만석 분)의 돌아온 리얼 공조 수사물로 지난해 종영한 ‘검법남녀’의 엔딩을 장식했던 ‘오만상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린다.

MBC 첫 시즌제 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는 감각적인 연출과 영상으로 유명한 노도철 감독과 화제성 있는 작품들로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민지은 작가가 서로 의기투합해 탄생시킨 웰메이드 장르물.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브라운관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검법남녀2 제작지원에 참여하게 된 FNB캐시리플렛 관계자는 “2019년 상반기 기대작 검법남녀시즌2 제작지원을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FNB캐시리플렛은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당사의 캐시리플렛 서비스가 시청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FNB캐시리플렛의 캐시리플렛은 포켓몬고와 같은 3D지도 기반에 AR(증강현실) 게임을 도입한 방문 유도형 리워드앱으로 광고주는 지정한 장소에 상품이나 할인 쿠폰, 홍보영상을 뿌릴 수 있고, 유저도 틱톡과 같은 영상 스타일로 리플렛(전단지)을 만들어 홍보를 함으로써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최근에는 SK플래닛과의 계약으로 1,500만 회원에게 지오펜스(Geo-fence)시스템(설정해 놓은 구역에 유저가 들어오면 미리 설정된 정보가 휴대폰으로 자동으로 전송되는 시스템)을 활용, 광고주의 매장 주변에 유저가 지나가면 자동으로 고객들에게 홍보 컨텐츠가 발송되게끔 운영될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와 같은 서비스는 정확한 타겟 광고는 물론, 매장 방문 유도의 확률을 높여 매출 향상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전하며, 대형 프랜차이즈 본사들과 제휴 이벤트를 협의중이라고 밝혔다.

캐시리플렛의 PPL 홍보지원을 담당하고 있는 153프로덕션의 김시현 대표는 “AR광고 리워드앱 캐시리플렛 서비스 브랜드 FNB캐시리플렛이 MBC 웰메이드 드라마 제작지원 홍보를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 노출에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