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브랜드 티르티르 3~7일 이벤트 진행

뷰티브랜드 '티르티르'는 3일부터 7일까지 할인 및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 티르티르 홈페이지 캡처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뷰티브랜드 ‘티르티르’가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티르티르는 3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7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전제품 20% 세일과 선착순 1+1득템 기회, 50% 할인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전 제품 20% 세일’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 티르티르에 따르면, 오프라인 구매처는 티르티르 신사가로수길 쇼룸과 티르티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이다. 다만 면세점은 할인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티르티르는 선착순 50% 세트 할인도 진행한다. 총 3600세트 한정수량으로 세트 구성은 초크초크 건성라인, 위치하젤 진정라인, 피부활력 시카라인, 리프팅 멥타이드라인 등이다. 각 900세트씩 반값할인이 적용된다. 

티르티르가 진행하는 선착순 1+1 이벤트 / 티르티르 홈페이지 캡처

아울러 티르티르 최다 품목 제품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품목 1+1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획 품목으로는 물광선 크림, 톤업크림, 카밍젤, 마이크로필앤클린, 마스크팩 2종(세라마이드, 하이드라), 바디로션, 바디오일 등이다. 해당 이벤트는 준비된 수량소진 시 종료된다. 

이밖에 SNS 이벤트, 공지사항 등 자세한 사항은 티르티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