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성 건강즙을 제조하는 건강즙 전문 업체 큰형네건강즙이 무더운 여름동안 1만원 페이백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말일부터 8월까지 갱년기 여성에게 좋은 숙성칡즙을 포함한 헛개열매즙, 흰민들레즙, 홍도라지즙, 홍도라지즙, 자색양파즙 등의 건강즙 제품을 구입하고, 사진과 함께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 1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이다.

업체 관계자는“소화 흡수에 더 좋은 숙성건강즙으로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어떤 제품이든 관계없이 건강즙 구입 후에 사진과 함께 후기만 작성한다면 1만원을 현금으로 드린다”고 전했다.

숙성건강즙으로 유명한 큰형네건강즙은 제대로 건강을 위해서 만드는 건강즙을 만드는 것을 원칙으로 모든 건강즙의 재료는 국내산을 쓰고 있으며, 원재료 함량을 최대한 끌어올려 인위적이거나 불필요한 첨가물은 일절 넣지 않으며, 진한 건강즙의 소화와 흡수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저온숙성 기간을 거쳐 숙성건강즙을 만들고 있는 업체이다.

큰형네건강즙 현재까지 10년간 최고 인기 상품인 갱년기 여성에게 좋은 음식으로 국산칡즙이 많이 알려지면서 갱년기영양제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상품인 고농축 숙성칡즙, 숙성칡즙 실속형, 100% 전남무안 빨간 양파로 만든 무안자색양파즙, 역류성식도염 및 위염 등 위장질환에 좋은 토종흰민들레로 만든 숙성흰민들레즙, 100% 자연산 야생 헛개나무열매로 만든 남편을 위한 간에 좋은 영양제 자연산 숙성헛개열매즙, 기관지에 좋은 도라지를 홍삼처럼 쪄서 만든 홍도라지즙과 홍도라지배즙 등 어떤 건강즙을 구입한 고객이든 상관 없이 구입 고객이라면 후기 작성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큰형네건강즙 1만원 페이백 여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