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원, 다이소 입점 경품 이벤트 진행

미원 스페셜 에디션 2종 / 대상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올해로 출시 63주년을 맞은 국민 조미료 ‘미원’을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대상㈜은 다이소 입점 제품이 미원 소포장 제품 ‘발효미원 스페셜 에디션(50g)’ 2종이라고 4일 밝혔다.

미원 100g의 감칠맛이 소 1마리 또는 닭 100마리를 우려낸 것과 같다는 사실을 활용, 제품 패키지에 ‘살려줘서 고맙닭’, ‘살려줘서 고맙소’ 등의 문구를 사용했다.

대상㈜은 미원의 다이소 입점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1차 이벤트는 오는 3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미원 #찾아줘서고맙소’ 미원 발견 이벤트다.

다이소 일부 매장 및 마트에 비치된 ‘발효미원 스페셜 에디션(50g)’과 인증사진을 찍은 뒤 본인의 페이스북 혹은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미원, 이벤트 페이지 / 대상 제공

추첨을 통해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생활용품 럭키박스(우수상, 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참가상, 100명)이 지급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4일 미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차 이벤트는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 ‘발효미원 스페셜 에디션(50g)’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경품은 1차 이벤트와 동일하게 지급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8일 미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국민 조미료 ‘미원’이 인기 멀티샵 다이소에 입점함으로써 젊은 소비자층과 더불어 다양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을 것”이라며 “경품 당첨의 행운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