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디렉터 차인철 참여,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병과 캔 소재로 팝아트 장르 디자인 완성

하이트진로-블랙야크 공동 마케팅 진행 / 하이트진로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엑스트라 콜드(Extra Cold)' 콘셉트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 공동 여름 마케팅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와 블랙야크의 기능성 라인의 특징이 '극강의 시원함'으로 일치해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작업에는 아트디렉터 차인철이 참여해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병, 캔과 블랙야크 로고를 소재로 팝아트 장르의 디자인을 완성했다.

하이트진로는 메인 디자인을 적용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블랙야크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해 전국 대형마트, SSM, 농협 등의 가정 채널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블랙야크는 '엑스트라콜드 바이 야크아이스(Extra Cold by YAK-ICE) 라인' 43종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접촉냉감 소재와 초미세 유칼립투스 소재를 사용했으며 차인철의 그래픽 디자인을 적용했다.

매장 내 별도의 컬래버레이션 판매존을 마련하고 ▲셔츠 ▲바지 ▲레깅스 등의 의류와 및 모자, 슬리퍼 등의 용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이번 프로젝트는 이종 업종 브랜드간 컬래버레이션이지만, 극강의 시원함을 자랑하는 브랜드의 만남이라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하이트 엑스트라콜드는 소비자에게 끊임없이 새로움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맥주 브랜드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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