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까지 빙수 구매 시 스탬프 2배 적립 혜택 제공

공차 빙수 2종 포스터 / 공차코리아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실크 빙수 2종 판매 개시를 기념해 더블 스탬프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실크 빙수 2종 구입 시 한 제품당 2개의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공차가 선보인 실크 빙수 2종은 ‘실크 리얼 망고 빙수’와 ‘실크 팥 빙수’로 구성됐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지난해 선보인 실크 망고 빙수 대비 망고의 품질은 높이되 가격은 동일하게 유지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실크 팥 빙수는 우유 얼음에 19가지의 고소한 곡물 가루와 국내산 팥, 공물폼, 타카오카 펄이 어우러진 메뉴다.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김지영 상무는 “공차의 실크 빙수 메뉴는 지난 2017년 첫 선을 보인 뒤 공차에서만 맛볼 수 있는 토핑을 더한 이색 빙수로 공차의 여름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시즌 더욱 업그레이든 된 맛과 재료로 선보이는 공차의 실크 빙수 2종은 뛰어난 맛과 비주얼, 합리적인 가격으로 올해도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신메뉴 2종의 가격은 실크 리얼 망고 빙수 9800원, 실크 팥 빙수 9800원으로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