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가수 악동뮤지션이 29일 오후 홍대 롤링홀에서 열린 청춘들의 꿈을 응원하는 토크콘서트 ‘Love Your Dream’에 참석하고 있다.>

edm유학센터(대표 노동완)가 청춘들의 꿈을 응원하는 토크콘서트 edm Dream 시즌2 ‘Love Your Dream’을 29일(목) 오후 7시 30분 서울 마포구 동교동 롤링홀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가수 악동뮤지션, 배우 박진주, 김지윤 좋은연애연구소장 등이 행사에 참여해 관객들을 만났다.

김지윤 좋은연애연구소장은 청춘들의 꿈을 주제로 한 특강을 진행했으며 악동뮤지션, 박진주와 함께 청춘들의 꿈과 사랑, 진로 등에 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또한 악동뮤지션이 공연을 진행해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사진설명 : 배우 박진주가 29일 오후 홍대 롤링홀에서 진행된 edm유학센터 주최 토크 콘서트 ‘Love Your Dream’에 참석해 관객과 대화를 하고 있다.>

유학 전문 교육기업 edm유학센터는 ‘고객이 꿈을 발견하고 성장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미션을 바탕으로 청춘들의 꿈을 응원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edm유학센터 노동완 대표는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개최된 이번 ‘Love Your Dream’ 콘서트처럼 edm에서는 앞으로도 특별한 문화행사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