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부산 해운대 커플 마사지 ‘차스파’, 마사지와 스파로 여유로운 휴식 가능
  • 공감신문 인터넷뉴스팀 기자
  • 승인 2017.07.01 12:00
  • 댓글 0

바쁜 현대인들은 일상으로부터의 탈출과 여행, 휴식 등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한다. 더운 여름철 시원한 바다를 보기 위해 강릉, 부산 등으로 떠나는 사람들이 있으며, 시간적 여유가 없어 짧은 휴식을 취하기 위해 마사지나 스파를 즐기는 사람들도 종종 볼 수 있다. 

그 가운데 ‘차스파’는 최고급 제트스파 시설과 최고급 기술을 보유한 마사지샵으로, 색다른 부산 해운대 데이트코스로 이목을 끌고 있다. 이 마사지샵은 테라피스트들의 정성 어린 서비스가 있는 High-End Spa&Massage샵으로 기존의 업체들과 차별화된 실내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으며, 최고급 제품만을 사용하여 다양하고 체계적인 스파 트리트먼트와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많은 커플들에게 마사지샵이 이색적인 데이트코스로 알려지면서 커플 고객의 이용이 많아지고 있으며, 힐링이 가능한 스파와 마사지로 몸과 마음의 긴장을 다스릴 수 있어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기에 부산 해운대 커플 스파, 마사지샵으로 추천되고 있다.

더불어 연중 무휴 24시간 열려 있어 개인뿐만 아니라 친구, 가족 단위 등 누구나 편안한 시간대에 방문할 수 있어 여유로운 휴식에 도움을 준다.

부산 해운대 커플마사지샵 차스파 관계자는 “스파는 따뜻한 물과 강력한 물살을 통해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어 근육, 뼈, 관절 등의 긴장, 통증 완화 및 치료에 도움을 주며, 혈관, 호르몬 등 각종 순환 및 내분비 계통의 향상 및 치료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마사지는 몸에 축적된 피로를 풀 수 있으며, 긴장해 뭉쳐있는 근육들을 풀어주어 유연한 몸관리가 가능하며, 노폐물 배출이 원활해져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더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스파 관련 문의는 차스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공감신문 인터넷뉴스팀 기자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