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가볼 만한 곳을 추천한다(사진=ⓒ게티이미지뱅크)

현충일 휴일로 금요일에 휴가를 내고 여행을 떠나는 사람이 많다. 아쉽게도 여행을 떠나지 못했다면 서울에서 주말 데이트 장소를 찾아보자. 서울에도 가볼 만한 곳이 많다. 서울 데이트 코스를 추천한다.


▲남산타워는 데이트 장소로 좋다(사진=ⓒ게티이미지뱅크)

남산타워 데이트 코스

남산타워는 데이트 장소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곳이다. 사랑의 자물쇠로 유명한 남산타워는 여전히 서울 인기 데이트 장소다. 남산타워에서는 연인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남산타워 둘레길은 산책하기 좋은 장소다. 저녁 시간에 가면 멋진 서울 야경까지 덤으로 볼 수 있다. 남산타워 케이블카에서 바라보는 야경은 아름답다. 남산타워는 명동과 거리가 가깝다. 남산타워와 명동을 같이 돌아보는 데이트 코스를 추천한다.

▲익선동에는 예쁜 카페가 많다(사진=ⓒ게티이미지뱅크)

익선동 데이트 코스

익선동은 핫플레이스다. 서울 데이트 코스에서 빠질 수 없는 동네다. 익선동은 평일 저녁 데이트 장소로도 좋다. 익선동에서는 저녁 식사와 차 한 잔만으로도 데이트를 꽉 채울 수 있다. 익선동에는 맛집과 카페가 많은데, 카페마저 개성이 넘친다. 한옥 카페, 앤티크한 분위기를 풍기는 카페 등 특색 있는 카페가 많다. 익선동 한옥거리에서 사진 찍는 재미도 쏠쏠하다.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장소와 시간을 알아보자(사진=ⓒ서울밤도깨비야시장)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밤에 열리는 시장이다.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에서는 다양한 먹거리와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총 4개 지역에서 매주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이 열린다.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장소와 시간은 다음과 같다. ▲여의도 월드나이트마켓 여의도한강공원 물빛광장, 매주 금·토 18시~23시 ▲반포 낭만달빛마켓 반포한강공원 달빛광장, 매주 금·토 18시~23시 ▲DDP 청춘런웨이마켓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매주 금·토 18시~23시 ▲청계천 타임투어마켓 청계천 광통교 일대, 매주 토 17시~22시, 일 16시~21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