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큰 규모로 꼽히는 멀티쇼핑몰인 하남 스타필드는 각종 패션 브랜드, 영풍문고, 워터파크인 아쿠아필드 등 다양한 체험과 쇼핑을 한꺼번에 할 수 있는 곳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몰리고 있다.

더불어 스타필드 맛집이나 근처 양수리, 미사리, 양평 두물머리 맛집, 팔당 맛집들도 잇달아 손님들이 줄을 잇고 있어서 가게가 붐비고 있다. 

그 중에서도 스타필드에서 차로 5-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참한간장게장’은 스타필드에서 쇼핑 후에 주변 자연 환경을 즐길 수 있는 드라이브코스인 팔당강이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한 간장게장이 알려진 꽃게요리전문점이다.

일산과 서오릉에도 직영점이 있는 ‘참한간장게장’은 국내산 서해안 연평도 꽃게만을 사용하며 모든 식재료들을 국내산만 사용하고 있다.

특히 간장게장, 양념게장, 돈까스 등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세트메뉴인 ‘간장게장한상차림’이 대표메뉴이며, 그 외에도 여수먹갈치조림, 게알비빔밥, 꽃게백숙, 가쯔레쯔 돈까스 등 꽃게요리 외에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서 손님들의 꾸준한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식사 시간과 주말에는 기다려야 할 정도로 손님들이 몰려, 가족 모임이나 회식 그리고 데이트 코스로 많이 찾는 곳이라고 관계자는 답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