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이 되면서 사람들은 각종 다이어트 요법을 알아보곤 한다. 인터넷과 건강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을 접할 수 있지만, 살이 잘 빠지지 않는 체형의 사람들은 팔뚝살, 허벅지살, 종아리살 등의 군살을 제거하기 위해 의학적인 도움을 받기도 한다.

특히 종아리와 허벅지의 군살은 지방이 많아 단순 다이어트나 식이요법만으로 관리하기 어려운 부위 중 하나다. 또한 근육이 발달한 종아리는 근육과 지방이 함께 발달하는 부위로 둘 다 제거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다.

이러한 허벅지살과 종아리근육을 제거하기 위해 사람들은 종아리주사, 지방분해주사, 종아리근육축소수술을 고민하곤 한다. 그러나 종아리 주사나 지방분해주사는 고가일뿐만 아니라 통증과 부기, 멍, 어지러움증 등의 증상이 생길 수 있어 신중히 결정해야 하는 시술이다.

최근 종아리 주사나 지방분해주사의 단점을 보완한 비만주사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강남 압구정동에 위치한 유라인클리닉의 ‘컷(Cut)주사’는 허벅지와 종아리에 맞는 주사로 통증이 없고 멍과 부기가 나타나지 않아 빠른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다.

또한 종아리주사인 컷주사는 유라인클리닉의 유승민 대표원장이 아침마다 직접 약물을 배합해 시술하며, 요요현상과 스테로이드, PPC 성분이 없는 3無의 종아리주사다.

압구정로데오역에 위치한 유라인클리닉의 관계자는 “유라인 컷주사는 얼굴 윤곽과 광대 등의 부위에 시술 가능할뿐만 아니라 신체 다양한 부위에 적용할 수 있는 주사요법이다. 고객 개개인에 맞게 시술하며 부위에 따라 다른 약물로 맞춤 치료를 하고 있다”며 “컷주사는 신체의 지방세포 사이즈만을 줄이는 것이 아닌 지방세포를 조각내 파괴시켜 몸 밖으로 배출해줘 지방흡입수술과 같은 효과에 도움된다”고 전했다.

또한 “환자의 콤플렉스를 비수술적 방법으로 해결, 개선시키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종아리 주사인 컷주사는 종아리의 지방과 근육을 축소시키는데 효과가 있지만 올바른 식습관과 꾸준한 운동을 함께 병행하면 더 큰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