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는 가볼만한 곳이 많아 사시사철 나들이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관광명소로 손꼽힌다. 거제도의 대표적인 명소로 학동몽돌해수욕장이 있는데, 바닷물이 맑고 깨끗해 연인들의 데이트코스, 가족피서지로 추천된다. 뿐만 아니라 거제에는 멋과 맛,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이색적인 업체도 즐비해 있다. 

꼭 가볼만한 코스로 유명한 거제시 학동몽돌해수욕장 바로 앞에 소재한 ‘째즈 하우스 호텔’은 품격 높은 감성을 만족시키는 대표적인 데이트코스다. 이 곳에서는 째즈카페(째즈바)와 펜션, 패밀리레스토랑을 동시에 운영한다. 

특히, 인더스트리얼 공법으로 만들어진 째즈카페(째즈바)의 수준이 전국을 통틀어서 독보적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대형 오페라 하우스 시스템을 갖춘 째즈카페는 뮤지션이자 패션디자이너인 이동운 대표가 직접 매장 음향관리에 신경을 써서 만들어졌다. 1억을 웃도는 스피커, 전자그랜드피아노 등 고가의 음향장비들을 갖췄기 때문에 높은 수준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또 와인바가 조성돼있어 다양한 와인과 세계맥주를 맛볼 수 있다.
 
이밖에 패밀리레스토랑에서는 수제돈카츠. 함박스테이크, 파스타 등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메인 쉐프는 이화여대를 졸업하고 1990년 시와 세계를 통해 문단에 등단한 시인으로, 퓨전 요리에 관심이 많아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고자 쉐프로 합류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동운 대표는 “서울에서 30여년 넘게 뮤지션이자 패션 디자이너로서 사업을 해오다가 거제도 여행을 계기로 거제도의 매력에 빠지게 됐다”며 “3번의 리모델링을 거쳐 지금의 펜션, 째즈바, 레스토랑을 완성한 만큼 방문객들에게 품격 있는 공간과 분위기를 제공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 뿐만 아니라 몽돌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만큼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는 2층 펜션도 인기다. 펜션은 커플룸, 가족룸 등으로 구분돼있어 거제펜션을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다.  

째즈 하우스 호텔의 이동운 대표는 “째즈 하우스 호텔이 거제도 여행객들에게 선물 같은 장소가 됐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째즈 하우스 주관으로 오는 7월 8일 저녁 7시 30분에 ‘해바라기(이주호) 초청 소년소녀가장 돕기 자선 디너 콘서트’를 째즈카페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아들(가수 이상)과 함께하는 첫 콘서트다. 콘서트 및 째즈카페, 레스토랑, 거제도펜션 예약 상담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거제도에 위치한 ‘째즈 하우스 호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