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과 술집이 즐비한 관악구 신림역 인근에 위치한 ‘은성포차’는 실내포차의 분위기에서 다양한 메뉴의 안주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젊은 층의 지지를 받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요리에 가까운 퀄리티 있는 안주 메뉴들로 다양한 객층의 호평을 받고 있다.

신림동 술집 ‘은성포차’에서는 맥주와 함께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노가리, 먹태, 한치 등의 구이류 메뉴에서부터 불쭈꾸미볶음, 코다리찜, 불닭치즈닭발, 오돌뼈주먹밥 등의 볶음류, 튀김류와 샐러드, 탕 등 기호에 따라 맛볼 수 있는 다양한 메뉴로 애주가뿐만 아니라 안주 애호가들의 입맛까지 사로잡고 있다.

또한, 신림역 맛집 ‘은성포차’는 젊은 층의 취향에 맞는 깔끔한 인테리어는 물론 은은한 조명으로 인해 각종 모임뿐만 아니라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다. 

이 밖에도 분위기 좋은 독립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가족 소규모 모임으로 이용 가능한 좌석은 물론 신림역 직장인 회식 및 단체모임, 단체회식에도 무리가 없는 130석의 별도 공간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신림역 술집 ‘은성포차’ 관계자는 “술집이지만 다채로운 메뉴를 통해 가볍게 식사와 함께 2차를 즐길 수 있다”며 “애주가뿐만 아니라 가족 모임,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손색없을 분위기 좋은 신림역 포차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는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