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전국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서 진행

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 포스터 / 이랜드월드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무더워진 날씨에 대비해 '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은 지난 5월에 2회에 걸쳐 진행 된 ‘파자마 페스티벌’과 ‘쿨팬츠 페스티벌’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 되는 여름 대잔치로, 오는 16일까지 스파오의 반팔 티셔츠를 특별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도록 마련 됐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그래픽 ▲스트라이프 ▲레트로 ▲뉴트로 ▲사이키델릭 바캉스 등 총 120여 가지 스타일의 반팔 티셔츠를 두 장 구매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심플스트라이프 반팔 티셔츠, 어드벤처 타임 반팔티 등 특별히 선정된 총 6가지 스타일의 상품 구매 시에는 1+1 의 할인 혜택까지 제공해 다가오는 여름을 알차게 준비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랜드 관계자는 “지난 달 진행된 두 번의 페스티벌이 고객 반응이 좋아 6월에도 이어서 릴레이 페스티벌을 기획 하게 됐다”며 “고객들에 니즈에 맞춰 다양한 페스티벌 이벤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의 ‘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스파오온라인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스파오는 페스티벌을 기념해 스파오 온라인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토이 스토리 피규어를 증정 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 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