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칠추출물 국책연구 과제를 수행중인 제삼바이오잠의 자회사인 에스엠에프앤비에서 신제품으로 출시된 "데일리팔팔"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데일리팔팔은 중년 남성의 면역력증진과 지구력,피로개선 그리고 기억력개선에 항산화와 혈행개선 마지막으로 혈액순환까지 중년남성의 건강상의 고민을 간편하게 한 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한다.

데일리팔팔의 주원료는 전세계가 인정한 홍삼, 고 푸른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캐나다의 북극해의 작은어종을 원료로 수은 및 중금속테스트를 거친 깨끗한 EPA 및 DHA함유유지, 그리고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이다.

이외에도 부원료로 산수유, 비수리, 아연, 쏘팔메토, 황칠, 남가새 등 20여 가지의 다양한 원료로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약처인증, 그리고 GMP인증 및 클린사업장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하여 믿고 드실 수 있는 제품이며 활력의 대명사 임꺽정의 주연배우 정흥채씨가 시제품을 먹어보고 홍보모델을 자처하여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도 전해진다.

또한, 데일리팔팔은 판매가 될때마다 일정부분을 사)한국다중문화예술진흥회를 통해 대학병원의 소아암 및 심장병환자의 치료비로 기부된다고 하니 건강도 챙기고 어려운 이웃도 도울수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