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전과목 학원형 공부방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대표 김성호)가 여름방학을 맞아 독서 집중 특강을 비롯해 학년 별 맞춤 특강을 진행한다.

먼저 초등 전 학년을 대상으로 독서 프로그램 ‘애니 동화나라’ 특강을 실시한다. 애니 동화나라는 태블릿PC로 각 연령에 꼭 필요한 전래동화와 명작동화 등을 제공하는 독서 집중 수업이다. 단순히 동화를 읽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독후활동을 병행해 독해력과 학습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핵심 단어 기록 및 내용 요약 등을 통해 논술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감상문 작성으로 사고력과 표현력을 기를 수 있다.

또한 학년 별로 맞춤형 특강을 제공한다. 저학년을 대상으로는 스펀지와 발견 수학, 받아쓰기 등의 수업을 통해 국어와 수학 기초 실력을 다진다. 스펀지는 읽기, 쓰기, 계산하기 등 학습의 가장 기본 과정을 중점으로 학습이 진행되며 개별 학습자마다 사전 진단테스트를 통해 학습 진입 시점을 설정해 자학자습이 가능하다. 수업하는 동안 여러 방식으로 개념을 반복 학습하고 문제를 풀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개념을 이해할 수 있다. 

5, 6학년은 방학 동안 한국사 특강을 실시한다. 이외에도 학생 개개인 별 부족한 부분을 보강할 수 있는 특강도 마련됐다. 수학 기초 실력이 부족한 학생이라면 계통 수학을 통해 전 학기 또는 전년도 복습을 통해 기초 개념을 탄탄히 쌓을 수 있게 돕는다.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 여름방학 특강은 전국 각 센터에서 진행한다. 특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