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8월 프라이빗 파티 'SUMMER SECRET PARTY'에 미혼남녀를 초대한다고 밝혔다.

‘SUMMER SECRET PARTY’ 파티는 오는 8월 5일(토) 오후 6시, JW MARRIOTT HOTEL에서 개최된다. 

이날 프라이빗 파티에는 미혼남성(30세~40세) 15명과 미혼여성(28세~38세) 15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참여하려면 결혼정보업체 공식 사이트에서 온라인 신청을 완료한 후 신원인증절차를 거쳐야 한다. 파티 참가신청이 확정된 남녀에게는 개별 연락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8월 프라이빗파티는 디너 뷔페와 와인&샴페인이 제공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파티에 참석한 미혼남녀는 하트메시지를 이용하여 스마트 매칭 등의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음은 물론 자연스러운 대화 위주의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파티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파티 담당자 홍승표 과장은 "SUMMER SECRET PARTY를 통해 잠시나마 여름 더위를 잊고, 새로운 인연을 만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 이번 파티에서는 스마트 매칭과 둘 만의 애프터 약속 서비스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만큼, 성혼을 꿈꾸는 미혼남녀의 많은 참여 기다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 널리 알려진 국가직무능력표준(NCS)을 적용한 특화된 재혼정보 시스템으로 활용해 노블 재혼정보회사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노블레스 수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결혼정보회사가입비,등급표 바로알기 캠페인', '결혼정보회사추천회원 무료맞선 이벤트', '실버데이 프라이빗 파티 초대이벤트'등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