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속초는 푸른 동해바다와 설악산의 웅장한 풍경이 조화를 이루고 천혜의 자연경관이 어우러진 다채로운 여행코스로 언제나 많은 여행객이 찾는 곳이다. 특히나 여름에는 시원한 해수욕을 즐기기 위한 여행객의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영금정, 등대전망대, 아바이마을, 중앙시장 등은 언제나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히며 속초 동명항은 동해에서 갓 조업한 신선한 횟감과 해산물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이 가운데 속초 동명항 맛집 ‘미남포차’는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급 대게와 각종 해산물 요리를 선보이는 곳으로 알려졌다. 특히, 중간 유통과정이 없는 만큼 속초 최저가를 자랑하며, 수족관 안에서 고객이 직접 고른 최고급 대게를 골라 먹을 수 있다.

주문과 동시에 찜기에서 쪄낸 대게를 부드러운 식감과 촉촉하고 담백한 맛은 물론 내장의 고소한 맛도 일품이다. 여기에, 먹기 좋게 손질한 후 제공해 부담 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고, 내장에 밥을 비빈 게딱지 볶음밥과 대게라면전골 등도 이 집만의 별미로 인기다.

이외에도 속초 맛집 추천 ‘미남포차’는 물회, 가리비찜, 홍게회무침, 꼬막밥무침 등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동명항 포차거리에 위치해 식당 내부에서 동해 바다를 내려다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최고의 전망을 자랑한다.

업체 관계자는 “오랫동안 대게찜을 판매하며, 속초에서 손꼽히는 대게 맛집으로 알려진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라며 “언제나 최고의 맛과 품질의 대게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포천 맛집 ‘미남포차’는 깔끔한 인테리어로 연인들의 데이트, 가족 외식장소로 손색없고, 소중한 이들과 낭만적인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 및 예약은 대표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