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옷가게로 20대 젊은 남녀 패션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엠플레이그라운드에서 여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성·여성의류, 커플룩, 패밀리룩 등 다양한 패션을 만나 볼 수 있는 엠플레이그라운드는 패셔니스트 거리’ 홍대에서 새로운 브랜드를 찾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신규 패션 아이템을 제안하고 있다.

엠플레이그라운드 매장은 패션아이템 만큼이나 홍대에서 핫한 데이트장소로 꼽히고 있으며, 20대에게 쇼핑명소로 인지도가 높고, 남자옷가게로 유명하지만 선글라스, 반팔티, 벙거지 모자, 여성의류, 등 복합 쇼핑몰이다.

여름맞이 이번 할인 이벤트는 엠플레이그라운드 쇼핑몰을 포함한 홍대옷가게, 등 전매장에서 진행한다. 

행사 내용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선글라스를 무료로 증정하며, 전국 매자에서 여름신상을 최대 50%할인한다. 또한 반팔티 3장에 9,900원, 반바지 9,900원에 판매하며, 여름 필수템이 된 휴대용선풍기 5,900원에 에코백 1,900원, 힙색 5,900원에 판매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6월1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엠플레이그라운드 관계자는 “자사는 홍대를 패션 기점으로 시작하여 페스트 패션을 주도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니즈에 맞게 빠르게 유행 신상품을 입고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 오픈으로 패션 라인을 보다 신속하게 강화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남자옷가게로 유명해진 엠플레이그라운드가 이제는 여성의류, 악세사리, 등 복합쇼핑몰로 성장 하고 있어,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