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출렁이는 뱃살과의 전쟁 ‘복부비만 다이어트 방법’
  • 공감신문 인터넷뉴스팀 기자
  • 승인 2017.07.07 19:57
  • 댓글 0

길었던 옷도 짧아지고 노출도 자연스러워지는 계절 ‘여름’이 다가왔다. 옷차림도, 기분도 가벼워지는 여름이지만 이 계절이 두렵다면 바로 숨겨둔 뱃살들 때문일 것이다.

대다수의 여성들은 여름이 다가오는 것을 부담스러워 한다. 상대적으로 쌀쌀한 가을, 겨울에는 긴 옷으로 몸매를 보정하거나 커버할 수 있었지만, 여름철에는 옷으로 뱃살을 보정할 수도 없으며, 숨길 수도 없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유로 단기간 내 할 수 있는 1일 1식, 일주일 단기 다이어트로 내장지방 빼는 법, 2주 단기간 다이어트 등을 시도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단기간 다이어트는 요요현상 뿐만 아니라 빈혈, 스트레스성 탈모 등의 부작용을 불러올 수도 있으며, 다이어트를 하다가 건강에 좋지 못한 영향을 끼치는 대표적인 사례라고도 볼 수 있다. 단기간에 뱃살 빼는 다이어트 방법은 없는지 고민일 경우,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아니다’.

다이어트 전문가의 도움 아래 다이어트 식단 및 운동, 생활 습관 등을 제대로 관리한다면 단기간 다이어트에서도 효과를 도움받을 수 있다. 

이에 삼성제약의 이지컷 다이어트는 전문 다이어트 제품을 통해 탄수화물과 지방의 90%를 ‘컷’해줘 마음껏 먹어도 다이어트가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에도 먹는 스트레스를 참을 필요가 없는 것이다.

특히 저녁시간에 먹은 음식도 체지방을 분해해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 기간 동안 회식, 모임 등이 있어도 스트레스 받지 않고 사회생활을 할 수 있다. 또한 특허 받은 돌외 추출물이 생체 운동스위치를 켜주기 때문에, 따로 운동하지 않아도 3시간 운동한 것과 같은 도움을 받는다.

뿐만 아니라, 이지컷 다이어트는 와일드망고 종자추출물과 녹차추출물, 돌외추출물 등을 함유해 식욕억제와 지방분해를 돕는다. 실제로 와일드망고 종자추출물의 경우 인체 시험결과, 10주 만에 약 12kg이 감소되는 효과를 얻었으며, 허리둘레가 약 15cm 감소하는 결과를 얻은 바 있다. 

또한 1:1 전담 전문 플래너가 개인의 체형 분석 및 직장, 가정 등의 라이프스타일을 점검하고 1:1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설계해 제안해주는 것은 물론 체중관리 및 유지관리까지 도와주기 때문에 의지가 약하거나, 다이어트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경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올바른 영양섭취와 적절한 운동습관까지 잡아주기 때문에 보다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지컷 다이어트 관계자는 “지금부터 꾸준한 운동과 다이어트 식단관리를 통해 다이어트를 시작한다면 아랫 뱃살 빼기에 성공해 비키니를 입을 수 있을 것”이라며 “혼자서 하는 다이어트가 힘겹게 느껴진다면 다이어트 전문가와 함께 시작하는 것도 하나의 효율적인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이다”고 말했다.

공감신문 인터넷뉴스팀 기자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