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 한 점 없는 푸른 하늘과 선선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골퍼들의 몸과 마음을 설레게 하는 여름 골프시즌이 다가왔다. 누구나 드넓은 필드에서 멋진 스윙을 하는 모습을 꿈꾸지만 골프 경험이 거의 없는 초보 골퍼들에게 이 꿈을 실현한다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하지만 아예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니다. 최근 수도권을 중심으로 인도어 골프연습장이나 스크린 골프장 등 최신식 실내 골프연습장 시설이 많아지면서 굳이 필드에 나가지 않더라도 더 가까이서 골프를 즐기고 수준급 실력을 겸비한 골프 프로들의 골프 레슨을 받을 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고덕호 PGA아카데미를 보유한 강남 피트니스 센터 ‘극동스포츠’가 2019년 여름 골프시즌을 맞이해 장기골프이용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국내 골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극동스포츠는 헬스장과 골프연습장, 수영장, 사우나, 라운지 등 여러 가지 시설을 갖춘 복합 피트니스 센터이다. 멤버십 제도로 운영되어 회원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고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과 개인별 맞춤 P.T를 통해 건강하고 탄탄한 몸매를 만들 수 있다.

극동스포츠 골프연습장은 총 2개층 28타석 규모로 구성돼 넓고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 여유로운 골프를 즐길 수 있다. 골프연습장 실내ㆍ외 전 타석에는 골프연습 시뮬레이터 GDR이 설치되어 있어 샷 별 반복 연습을 통해 라운드 상황별, 다양한 환경에서 연습이 가능한 필드연습 프로그램과 실시간 전국랭킹을 확인하고 자신의 실력 수준을 점검할 수 있는 챌린지 프로그램을 동시 이용해볼 수 있다.
 
극동스포츠 골프연습장은 실내에 무소음 스크린 막을 설치해 안락한 환경을 조성하였으며 넓은 규모로 퍼팅은 물론 하프 스윙, 풀스윙 등 다양한 골프 테크닉을 연습할 수 있다. 또한 실내 연습장과 실외 연습장이 한 곳에 마련되어 있어 상황에 따라 다른 환경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으며 도심 한복판에서도 골프의 참 재미를 느낄 수 있어 학생부터 주부, 직장인 회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SBS골프 해설위원이자 미국 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한 ‘세계 50대 골프코치’ 중 한 명인 고덕호 프로의 PGA아카데미를 통해 수준 높은 골프레슨을 받아볼 수 있다는 것이 이 곳의 가장 큰 장점이다. 고덕호 프로와 KPGA/PLPGA 출신의 프로 골퍼들로 구성된 PGA아카데미는 개인별 수준에 맞춘 골프레슨 프로그램을 실시, 회원들의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다.

극동스포츠 측은 “여름 골프시즌을 맞이해 장기골프이용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는 1년에 단 한번 진행되는 행사로 6개월 종일권부터 1년권까지 다양한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극동스포츠의 최신 골프시설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극동스포츠 장기골프이용권 이벤트 품목으로는 6개월 종일권과 6개월 타임세일 이용권, 1년 이용권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1년 이용권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 단 10명에 한해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을 추가로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이용 문의는 극동스포츠 대표전화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