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외로움을 잊기 위해 자신을 짝을 찾아 만남 사이트나 만남 어플을 찾아 헤매는 사람들이 많다. 그렇게 연애 잘하는 법, 소개팅 성공법을 줄줄 외며 만반의 준비를 해 보지만, 막상 실전에 들어가게 되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수많은 ‘연애 불구’는 이성 앞에서 언제나 언어를 잃고, 표정을 잃고, 자신을 잃어버리고 만다. 이들은 거짓말처럼 서로를 무척 닮았다. 그 이유는 바로 떨어질 대로 떨어진 자존감 때문이다. 자신의 가치를 모르며, 왜 자신이 이성으로서 상대에게 존중받아야 마땅한지, 그 이유를 모르는 것은 생물로써 엄청난 불행이자 비극이라 할 수 있다. 

다행히도 연애 불구는 절단된 사지와 달리 얼마든지 본인의 노력만으로 정상화하는 것이 가능하다. 연애의 당락을 가르는 것은 결국 매력과 신뢰이며, 이것은 건강한 가치관과 강고한 자존감으로부터 비롯되기 때문이다. 그러니 연애를 잘하기 위해선 올바르고 긍정적인 인간상이 전제되어야 한다.

연애 컨설팅 업체 메이스 아카데미는 지난 11년간의 연애상담 노하우를 담아 체계적으로 교육하는 [VIP 종합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단순히 연애 잘하는 법, 사교에 관한 기술을 가르치는 것을 초월하여 내면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변화시킴으로써 인생의 전환점을 만들어 왔다. ‘VIP 종합반’은 메이스 아카데미의 10년 전통 최고 연애강의로서 만 명이 넘는 수강생이 자신을 변화시켰으며, 강의 수료 후 수강생이 현존하는 연애컨설팅 업체의 사장이 된 사례가 무려 10건이나 된다.

그러나 돈과 의지가 있음에도 강의에 참여하지 못하는 경우도 생기기 마련이다. 이에 메이스 아카데미에서는 이번 6월부터 ‘[VIP 종합반] 실시간 온라인 강의’를 개시하였다. 이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환경만 된다면 전 세계 어디에서든 실시간으로 강의에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강의는 음성 대화와 채팅을 할 수 있기에 강의 중 언제든지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PC, 모바일, 태블릿 등 기기 제한이 없으며, 지방이나 해외에서도 언제든 청강할 수 있다. 이제 대한민국 최고의 픽업아티스트 메이스의 노하우를 어디서든 배울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