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제품 해외구매대행 전문 사이트 ‘슬림USA’가 ‘고객 성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슬림USA는 7월 한 달 간 자사(自社)에서 판매하는 모든 식욕억제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입장이다. 또한 가입 시 바로 사용 가능한 적립금 5천 원도 지급할 계획이다.

슬림USA는 미국 헐리우드 스타들이 애용하는 다이어트 제품들을 구매대행 해주는 사이트다. 미국 제품을 취급하는 만큼 미국에 본사가 있으며, 안전하고 확실한 제품만 판매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슬림USA의 대표는 “다이어트 제품 하나 하나의 성분과 미국 현지 리뷰 등을 분석 후 판매 리스트에 올린다”며 “무엇보다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는 것이 슬림USA의 경영철학”이라고 강조했다. 

슬림USA에서는 식욕억제제를 비롯해 체지방분해제, 하체다이어트 및 복부다이어트, 칼로리컷팅제, 디톡스, 단기다이어트, 상체다이어트 등에 좋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슬림USA에서 취급하는 제품들은 다이어트 내성, 다이어트 강도, 감량 부위 등에 따라 세부적이고 면밀하게 선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뿐만 아니라 슬림USA는 네이버톡톡, 자사 사이트 게시판, 카카오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상담서비스를 활용하면 소비자가 본인에게 맞는 적합한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업체는 빠른 시간 안에 상담을 진행하기 때문에 소비자의 만족도와 재구매율이 높다고 설명했다.

슬림USA의 대표는 “미국 현지의 리뷰는 한국보다 더 진실 되고 현실적이며 슬림USA는 여러 채널을 토대로 실제 후기와 판매율을 분석한 후 확실한 제품만을 리스팅 한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고객이 믿고 추천할 수 있는 다이어트 제품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식욕억제제 할인 및 다이어트 추천 제품 상담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어트 해외구매대행 쇼핑몰 ‘슬림USA'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