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레저
비용절감 셀프웨딩, 웨딩플래너 전문업체 ‘스드메 88패키지’ 한복무료대여 포함


요즘 웨딩사진 및 웨딩플래너 등 만족스럽지 않은 업체와의 계약 때문에 하소연하는 신혼부부들이 증가하고 있다. 과도한 정보의 소용돌이로 웨딩업체 결정이 어려운 현 상황에서는 직접가보고 잘 알아보는 것이 한 방법이다. 셀프촬영 & 웨딩촬영 전문 율리아나 웨딩에서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웨딩박람회를 개최중이며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비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초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거품 뺀 가격의 소규모 결혼식(스몰웨딩) 을 원하는 예비부부들은 율리아나웨딩의 ‘스몰웨딩패키지’를 주목하길 바란다.

‘율리아나웨딩’은 중간 유통 과정을 거치지 않기 때문에 거품을 뺀 항상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스드메 88패키지’는 헤어, 메이크업까지 포함된 상품을 88만원이라는 가격에 선보이는 패키지이다. 더불어 사진원판, 신부대기실, 예식, 결혼식 스냅사진 등이 패키지 안에 모두 포함되어 있다.

이어 비용 부담이 적고 스몰웨딩패키지로 기획된 만큼 신랑신부들의 결혼에 대한 걱정을 덜어줄 수 있을 것이라며 ‘스드메 88패키지’에서는 최고의 원단 소재들과 원석을 사용해 완벽한 실루엣은 물론 도시적인 세련미와 모던한 센슈얼리티를 표현함으로써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는데 중점을 두어 신부들은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가족이나 친지, 지인들과 함께 찍을 수 있도록 준비한 사진원판과 신부대기실부터 예식, 자연스러운 결혼식 풍경을 담은 스냅사진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어,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이번 ‘스드메 88패키지’는 놓칠 수 없는 기회이다.

‘율리아나웨딩’에서 진행 중인 스드메 특가 이벤트 88패키지는 평일과 주말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업체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