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은(12세, 여), 김정은(9세, 여) 어린이

키아나 엔터테인먼트 소속배우 김지은(12세, 여), 김정은(9세, 여) 어린이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김지은 어린이는 깜찍한 보조개가 매력적인 키즈 배우로 특기는 태권도, 피아노이다. 아역 기사 화보 경력으로 발랄하면서도 신비한 이미지를 뽐내며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김정은 어린이는 자유자재로 표정 연기를 뽐내는 장점을 지닌 아역배우로 특기는 댄스이다. 과거 아역 기사 화보를 통해 끼를 마음껏 발휘한 바 있으며, 이번 촬영에서도 재능을 마음껏 표출했다.

두 어린이 모두 화사한 5월에 맞춰 밝고 쾌활한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자매처럼 성격이 잘 맞아 딜레이 없이 촬영이 수월하게 진행됐다는 후문이다.

키아나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김지은, 김정은 키즈 모델은 잠재적인 끼와 재능까지 겸비하고 있다"며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성인배우 못지않은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연기로 현장 스태프들의 칭찬이 자자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번에 화보 촬영을 진행한 키즈 배우들은 당사의 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발굴되었으며, 앞으로도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뽐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대중문화예술업에 등록된 아역배우 전문 엔터테인먼트인 키아나 엔터테인먼트 측은 독보적인 최다 아역 캐스팅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으며, 다양한 선발대회를 통해 아역배우를 발굴하는데 노력하고 있다. 또, 소속 배우 밀착 케어 시스템을 통해 배우들이 원활하게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내달 1일까지 '2019 전국 신인 발굴 연합 오디션' 참가자를 모집한다. 16개의 네임드 기획사 라인업들과 함께 진행 중이며 오디션 참가대상은 4세부터 19세까지이며, 심사분야는 연기, 보컬/랩, 댄스로 중복신청은 불가능하다. ▲1차 영상 오디션 ▲2차 본선 오디션 ▲ 최종 소속사 개별 오디션이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키아나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