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레저
포천 여행코스도 즐기고 시원한 야외에서 이동갈비도 즐길 수 있는 포천 맛집 ‘우목정’

연일 지속되는 무더운 날씨에 가볍게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곳을 찾는 이들이 많다. 이 가운데 서울 근교 여행지로 알려진 경기도 포천은 이동거리에 부담이 없고 짧은 시간을 이용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입맛을 사로잡는 맛집까지 두루 즐길 수 있어 많은 이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포천의 대표적인 관광명소 중 하나인 산정호수는 명성산과 망봉산, 망무봉 등 주변의 작은 산봉우리들이 호수와 어울려 절경을 이루고 있으며, 호수를 한 바퀴 감싸고 있는 산정호수 둘레길, 수변 데크, 숲길, 조각공원 등 다양한 공간이 마련되어 휴식을 즐기기에 좋아 많은 이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포천 허브 아일랜드도 가볼 만한 곳으로 향기로운 허브와 함께 아기자기한 재미, 동화 속에서 나온 듯한 아름다운 경관으로 찾는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허브식물박물관, 베네치아 마을, 플라워정원, 폭포정원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코스가 있으며, 해가 진 이후에는 화려한 불빛 세상에 펼쳐지며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새길 수 있다.

산정호수와 허브아일랜드 등 포천 여행코스를 즐긴 뒤 맛있는 음식을 찾아 맛집을 알아보는 이들도 적지 않다. 이 인근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포천 맛집으로는 맛 좋은 이동갈비를 제공하는 ‘우목정’이 있다. 질 좋은 소고기를 엄선해 주인장이 직접 손질하게 포를 떠 제공하는 곳으로 뛰어난 품질과 맛을 자랑하는 이동갈비를 선보이는 곳이다.

공장에서 나오는 붙임갈비가 아닌 직접 손질하고 포를 떠 믿을 수 있으며, 1인분 기준 350g으로 넉넉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에는 생갈비를 비롯한 양념갈비가 있으며, 메뉴 주문 시에는 각종 유기농 쌈채소와 양념게장, 잡채, 샐러드, 파절임, 백김치, 동치미 등의 밑반찬을 함께 제공하며 푸짐한 상차림을 제공한다.

또한, 포천 산정호수 맛집 우목정의 인기 요인 중 하나로 마치 야외 계곡에 캠핑 온 듯한 기분을 느끼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200명 이상 수용 가능한 야외 테라스로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곳에는 성인 발목 정도 오는 깊이의 수영장을 만들어 시원하게 발을 담그고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아침고요수목원 맛집 우목정은 쾌적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실내를 갖추고 있으며, 고객 주차장을 겸비하고 있어 방문이 편리하다. 단체 예약 시에는 차량 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변의 여행지와도 인접해 있어 여행 중 들르기에도 부담이 없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