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현주 (사진출처=ⓒ 온라인커뮤니티)

배우 공현주가 지난 11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해 누리꾼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공현주는 과거 동료배우인 이상엽과 공개연애를 한 사실이 있다.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의 친한 동료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공현주와 이상엽은 지난 2013년 연애 사실을 인정, 이후 3년간 연예계 공식 커플로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왔다. 특히 여러 예능 프로그램 등에 함께 출연하며 서로에 대한 애틋함을 보이기도 했다.

그러다 지난 2016년, 두 사람은 이별했다고 공식 보도해 많은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당시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최근 결별한 것이 맞으며 이후에도 동료 배우로서 서로를 응원하는 사이가 되기로 했다”고 밝혔다.

한편 공현주는 지난 2017년, 영화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의 엔딩 장면을 촬영해 자신의 SNS에 게시해 큰 논란을 낳기도 했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직업이 배우인데 저작권법 의식이 이렇게 없다니”, “명백한 저작권법 위반이 아닌가요?”, “빨리 삭제하는 게 좋을듯”과 같은 싸늘한 반응을 보였다. 이에 공현주는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고 공개적으로 사과문을 게시하기도 했다.

배우 공현주 나이는 1984년 생으로 올해 36살이다.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해 현재는 젤리퓌시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로 겸 플로리스트로 활동 중이다.
공현주는 지난 3월, 1살 연상의 금융업계 종사자와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