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익산지역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재한 ‘대한민국 테마 여행지 10선 육성사업’에 선정됐을 정도로 즐길 거리가 많아 국내 대표 여행지로 손꼽힌다. 익산에는 백제역사유적지구는 물론 송리예술의전당, 익산공설운동장, 익산중앙체육공원 등 가볼만한곳도 많다. 하지만 여행의 묘미는 식도락인 만큼 제대로 된 맛집을 찾느라 고생하는 나들이객들도 있다.
 
이런 가운데 전북 익산시 영등동 소재 월남쌈‧샤브샤브 뷔페 ‘월남쌈 김상사 익산점(대표 전유금)’이 신선한 채소와 품질 좋은 소고기‧돼지고기를 무한리필로 제공하며 나들이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전유금 대표는 “청결과 식재료의 신선함을 고수하는 것이 업체의 철학인만큼 무한리필집 임에도 고급 식당 이상의 수준 높은 음식만 제공한다”며 여타 무한리필전문점과 차별화된 경영철학을 강조했다.  

전국 사랑의 마라톤 대회(거북이 마라톤) 기부 업체인 익산 맛집 ‘월남쌈 김상사’는 40여 가지의 샐러드와 채소부터 각종 고기, 쌀국수, 죽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뷔페다. 

특히, 여타 업체와 달리 우삼겹‧삼겹살‧소고기무한리필을 즐길 수 있는 게 업체의 특징이다. 또 각종 해산물도 추가로 주문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또한 월남쌈 김상사 뷔페 만의 특허불판으로 샤브샤브와 구이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밖에 신메뉴인 육개장과 한국식 해물 소고기 쌀국수, 베트남식 쌀국수 등 차별화된 메뉴도 즐길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100여 명 이상 수용 가능한 넓고 쾌적한 공간을 조성해 직장인 단체회식, 가족모임 등 각종 외식장소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또 음식 냄새가 뒤섞이는 일반 뷔페 식당과 달리 원광대맛집 ‘월남쌈 김상사’ 뷔페는 고객의 불편함을 줄이고자 환기시설 및 편의시설을 갖춰 잡냄새까지 잡았다. 이 외에도 보석박물관과 익산cgv, 원광대식물원, 미륵사지 등 익산 주요 명소와 인접해 있어 데이트코스로 각광받고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익산 여행지 맛집 ‘월남쌈 김상사 익산점’의 전유금 대표는 “뷔페 형식의 무한리필 전문점을 운영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재료의 신선함과 철저한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라며 “추천 받아 방문하는 나들이객과 지역주민이 대다수인 만큼 믿고 먹을 수 있는 음식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업체는 사전 예약을 한 고객에 한해 돌잔치를 진행해준다. 소고기무한리필 및 예약 상담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익산 영등동에 위치한 월남쌈‧샤브샤브 뷔페 ‘월남쌈 김상사 익산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