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추천(사진=ⓒ유재환 인스타그램)

연예인은 입금 전후 몸매가 다르다는 말이 있다. 그만큼 연예인은 활동할 때 몸매 관리에 신경 쓴다는 얘기다. 최근에는 연예인 활동이 아니라 개인적인 이유와 건강을 위해 체중 감량에 나선 연예인도 많다. 30kg을 감량한 홍지민은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김신영도 건강 때문에 다이어트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재환도 다이어트 성공한 연예인에 이름을 올렸다. 유재환은 16kg을 감량했다.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아이돌들도 몸매 유지를 위해 끊임없이 다이어트를 한다. 다이어트 성공으로 이끄는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은 무엇일까.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을 알아보자.

▲김신영 다이어트 식단 소개(사진=ⓒ김신영 인스타그램)

김신영 다이어트 식단


최근 김신영은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홍선영에게 다이어트 비법을 전수했다. 김신영 다이어트 식단은 ▲아침 닭가슴살 채소볶음, 현미밥 ▲점심 고구마, 닭가슴살, 채소 ▲저녁 고구마, 닭가슴살, 채소 ▲간식 단백질 셰이크, 아몬드, 달걀 3개, 볶은 콩이다. 간식은 다 먹는 것이 아니라 하나만 선택해서 먹을 수 있다. 한눈에 봐도 칼로리 낮은 음식으로만 구성돼 있음을 알 수 있다. 아울러, 김신영은 다이어트 음식으로 오징어김밥 만드는 법을 소개했다. 오징어김밥은 씻은 묵은지, 삶은 오징어, 파프리카, 현미밥을 넣어 만든 김밥이다. 간은 들기름으로 맞춘다.

▲웬디 다이어트 식단 소개(사진=ⓒ레드벨벳 인스타그램)

웬디 다이어트 식단

JTBC '한끼줍쇼'에 출연한 레드벨벳 웬디는 연습생 시절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웬디 다이어트 식단은 ▲아침 검은콩, 무지방 우유, 양배추, 사과를 간 주스 ▲점심 겸 저녁 호박즙 한 포이다. 아침을 먹고 난 후에는 줄넘기를 만 번 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아울러, 걸그룹 f(x) 루나도 극단적인 아이돌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루나는 레몬녹차수 3L만 마셨다고 밝혔다. 레몬녹차수는 녹차티백과 레몬 2개를 넣은 물이다.

▲강소라 다이어트 식단 소개(사진=ⓒ강소라 인스타그램)

강소라 다이어트 식단

강소라는 삼시 세끼 다 챙겨 먹는 다이어트 식단으로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 삼시 세끼 다 챙겨 먹되, 몰아서 먹는 것은 금지다. 야식 역시 먹으면 안 된다. 강소라 다이어트 식단은 ▲아침 요거트, 사과 1개 ▲점심 한식 백반 ▲저녁 닭가슴살 1조각 또는 안심 ▲간식 고구마, 견과류다. 강소라 다이어트 식단도 칼로리 낮은 음식으로만 이루어져 있다. 고구마, 견과류 등이 지겹다면 칼로리 낮은 과자를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