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남동가구단지 등 주변의 이름난 가구단지를 둘러보아도 자신에게 꼭 맞는 가구를 구입하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주니어가구 등 구입 목적에 따라 다르고 친환경원목가구, 원목가구, 침대, 식탁, 서랍장, 책장, 거실장, 협탁, 소파, 테이블 등 수많은 상품의 견적, 디자인, 실용성 등을 판단하기 어렵다.

이 가운데, 부평 IC 200M 거리에 위치한 인천 창고형 가구할인매장 ‘가구팜’에서는 일반 시중가보다 30%~50%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가구를 판매하며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가구팜’은 150여 개의 국내 유명 브랜드 생산업체와 공장 연계 네트워크를 갖춘 인천 가구 상설 매장으로 소비자와 생산자간의 직거래를 주선해 고품질 브랜드 가구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특히, 1,500평의 창고형 할인매장 내부를 여러 컨셉의 방처럼 꾸며 국내 유명 브랜드의 가구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고, 30년 가구 유통 전문가에게 전문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매달 진행하는 5일장 이벤트를 비롯해 상시 특별 행사를 진행해 고객들은 언제나 고급 브랜드 가구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라며 “블로그와 카페, 사이트를 통해 매달 새롭게 라인업되는 신상 가구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가구팜’은 전문 배송과 사후서비스(AS)를 제공해 고객 만족과 신뢰를 높이고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