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레저
이디에스제주, 목재 도장(오일스테인)시공 월 20건 시공 진행

제주 내 종합 주택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이디에스제주(EDS JEJU)는 최근 부쩍 증가하고 있는 제주도로의 입주이전으로 관리하는 각종 주택이나 건물 계약 건도 증가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목재도장, 데크오일스테인 시공 서비스도 강화하고 있다고 전했다.

제주도 내 건축물 조성 시 많은 이들이 외부 목재테크 시공을 많이 하는데, 제주도는 환경특성상 목재관리가 좀 더 까다롭고 면밀하게 진행되어야 오랫동안 지속시킬 수 있기에 이디에스제주는 목재도료(오일스테인 등)을 통해 목재도장 시공을 서비스에 더하게 됐다.

목재도료(오일스테인 등)은 목질 바탕인 목재표면이나 바닥 등에 목재 무늬를 드러나 보이게 함으로써 목재가 가진 소재의 멋스러움을 살리면서도 수명을 길게 갈 수 있도록 칠하는 유성 착색제로, 유용성염료를 유기용제에 용해하거나 유바니스를 혼합하여 만든다. 목재 내 침투율이 크고 퇴색이 적어 양질의 목재관리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디에스제주는 여기에 사용되는 목재도료(오일스테인)을 최고급 제품으로 선별해 진행함으로써 주로 외부에서 자외선을 맞거나 온도변화를 심하게 겪는 외부 목재테크의 수명을 길게 가도록 하는 중이다.

이디에스제주는 현재 목재도장 시공서비스에 대해 한 달 진행 계약을 최대 20건 이내로 조절함으로써 매 건마다 공사의 퀄리티를 높이는데 우선시 한다는 방침이다. 때문에 서비스 런칭 직후부터 계약문의 및 진행이 다수 발생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디에스제주는 해당 서비스 외에도 제주 잔디관리를 포함한 토탈 조경관리부터 인테리어, 조명 등 주택이나 상가, 건물에 필요한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어 원스톱 솔루션 의뢰도 가능하다.

이디에스제주 측 관계자는 “제주도는 내륙지방과는 다른 환경적, 지리적 특징이 크기 때문에 주택관리를 위해서는 제주를 잘 알고 많은 경험을 쌓은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중요하며 특히 목재소재의 부분은 더욱 그렇다. 이번 목재도장 시공서비스 역시 이런 부분을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으로 많은 제주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