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레저
공인중개사 경록, 임대관리사/공경매 실무과정 무상 지원 실시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통해 임대관리사,공경매 실무과정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경록이 제공하는 임대관리사 과정은 정부정책 및 부동산 경기상황과 관계없이 안정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임대관리업을 교육하며, 반복학습을 통해 비교적 쉽게 임대관리실무를 배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또 경록은 수강생을 위해 온라인 기초특강(임대관리사법, 임대관리세무회계, 임대관리공법)과 실무특강(임대실무관리, 임대용역관리계약실무), 교재를 지원하고 있다. 이와 같은 임대관리사 과정은 임대관리업을 장려하는 부동산정책과 맞물려 있으며, 최근 경록을 통해 밝혀진 트럼프 대통령이 임대관리사 공인중개사였었다는 사실 때문에 더욱 세간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어 공경매(법원경매) 과정은 직접투자, 입찰업무 등으로 법원경매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노하우를 부동산학 이론과 법률 기반 하에 교육하는 과정이다. 온라인 법원경매투자사법 특강(법원경매투자사법, 법원경매투자분석, 법원경매투자공법)과 법원경매실무과정 특강(법원경매절차, 법원경매권리분석), 교재가 포함돼 있어 수강생으로부터 경제적이라는 호평을 얻고 있는 중이다.

경록 관계자에 따르면 위 두 과정은 경록의 공인중개사 패키지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무상으로 수강할 수 있어 그만큼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경록의 공인중개사 패키지는 수강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수강기간을 무제한 연장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사람부터 심화 과정 및 점검이 필요한 이들까지 누구나 인터넷 강좌를 통해 어렵지 않게 공부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교재 풀세트, 멀티강좌, IT 학습센터 등을 이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뿐만 아니라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인강과 교재는 역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해 전문성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아울러 경록은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내용 위주로 교육하는 족집게식 인강과 교재로 수험생이 단기간 빠르게 실력을 높일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경록 관계자는 “62년 이상의 역사를 보유한 경록에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감정평가사, 임대관리사, 공경매사 등 우리나라의 부동산 관련 자격증시험 제도의 도입, 정착, 그리고 발전에 기여한 전국 부동산학과 교수진이 다수 포진되어 있다. 앞으로도 공인중개사 등 부동산 관련 자격시험의 수험자가 신뢰하고 해당 프로그램에 의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