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얼굴경락마사지와 안면윤곽피부관리…요즘 뜨는 연예인들의 선택은?

참되고 착한 ‘진’과 ‘선’의 시대는 끝났다. 요즘에는 아름다운 ‘미’ 가 뒷받침되지 않으면 취업도, 성공하기도 쉽지 않은 세상이다. 특히나 대중들의 눈요기를 자극하는 연예계, 특히 아이돌그룹에서는 미를 담당하는 멤버가 1명씩은 꼭 존재한다. 그리고 음원으로 이름을 알리기보다 비주얼담당 멤버의 물광피부관리, 얼굴살빼는운동 등이 공개되면 이슈가 되기도 한다.

그런데 최근 유명 연예인 인스타그램에 윤곽관리 전후 효과 사진이 게재되면서부터 해당 관리가 주목받고 있다. 요즘은 데뷔 후에도 연예인들이 자발적으로 사각턱 강남마사지, 남자얼굴축소 관리를 주기적으로 받고 있는데 이를 개인 SNS에 올리면서 뚜렷한 before & after 차이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

실제 인스타그램 등 SNS채널에 들어가보면 ‘얼굴천재’로 이름을 알린 신인 아이돌 스타부터 톱배우들까지 자신이 다니는 에스테틱숍 인증샷을 찍어올리고 있다. 한 연예인은 과거 졸업사진 논란이 일어났음에도 당당히 ‘꾸준한 지압리프팅 관리의 효과’라고 밝혔다. 해쉬태그로는 안면윤곽전후, 얼굴살빼는법, 옆광대축소경락, 정본에스테틱 등을 남기는 재치까지 발휘했다.

아이돌 사이에서도 몸매관리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은 정본은 단순히 얼굴을 슬림하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전문 R&D 연구진들에 의해 개발된 황금비율관리로 균형과 대칭을 바로잡고 있다. 아시아 에스테틱 분야 1위 수상이라는 타이틀답게 복부가슴 마사지, 신부케어, 산후지방분해관리 등 각 개인에게 맞는 1:1 맞춤 서비스로 다녀간 연예인들의 만족도 또한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