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을 강타할 기대작 출시 속 차별화 된 아이비스PC카페 PC방창업지원 화제
상태바
올 여름을 강타할 기대작 출시 속 차별화 된 아이비스PC카페 PC방창업지원 화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9.06.17 09: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 PC방창업 업계가 긴장하고 있다. 지난 2017년 ‘배틀그라운드’, 2018년 ‘로스트 아크’의 등장으로 전체적인 PC방 가동률이 견인되었던 것처럼 올해 여름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패스 오브 엑자일’ ‘에어’와 멘티스코의 ‘헌터스 아레나’ 등 독특한 게임성을 겸비한 기대작들이 연달아 출시하며 피시방창업 업계 극성수기로 평가되는 여름과 더불어 더욱 높은 매출 확보를 이뤄낼 수 있도록 작용하는 요소로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상황이다.

연이어 출시될 PC온라인게임 기대작들과 실내활동이 대폭 늘어나는 여름을 맞이해 더욱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는 피씨방창업을 위한 첫 단추는 무엇일까? 이에 PC방창업 전문가들은 시시때때로 변경하는 게임업계 및 게임환경을 반영한 PC방창업 프랜차이즈 본사의 탄탄한 운영관리노하우를 손꼽으며 최근 ‘오류 없는 PC방’ ‘365일 밀착케어’를 고집하고 있다는 아이비스PC카페를 올바른 예로 선정하였다.

아이비스PC방은 심야를 막론한 24시간 끊임없는 서버/하드웨어 관리를 통해 ‘오류 없는 PC방’을 목표로 한다. 가맹점별 1:1 슈퍼바이저 파견을 통해 매월 신규 서버관리와 패치, P2P온라인 관리프로그램을 가동, 면밀히 매장 PC환경을 구축하고 있으며 문제점 발생시 SV가 즉각적으로 파견, 168시간(7일)동안 매장에 상주하며 해당 문제점을 해결해 원활한 매장운영을 직접적으로 돕는다. 이는 연이어 출시될 고사양 온라인 게임에도 ‘언제나 쾌적한 게임환경’을 자랑할 수 있는 아이비스PC카페의 운영관리로 손꼽히는 예이다. 

이러한 아이비스PC카페의 운영관리는 PC방창업과정에서부터 차별화된다. 전담 SV는 체계적인 사전교육시스템을 통해 오픈 전 능숙한 매장관리를 준비함과 더불어 오픈 전/후 7일간 해당 매장에 상주, 미흡할 수 있는 디테일사항을 관리한다. 더불어 준비단계부터 매출관리, 빠른 A/S시스템 제공 등을 통해 보다 빠르게 안정적인 성공매장을 탄생, 가맹점 원격 AS점검 관리시스템, 대표이사가 확인하는 A/S해피콜 등의 가맹관리는 가맹점주들 사이 ‘빈틈없는 운영지원의 예’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이비스PC카페 관계자에 따르면 “동종업계 대비 거대한 조직규모를 통해 제공되는 매장별 1대1 SV와 365일간 계속되는 밀착케어는 지난 19년간 1000호점이 넘는 성공매장을 탄생시킬 수 있었던 노하우”라고 밝히며 “투명한 PC방창업비용과 PC방창업 노하우에 대해 소개하는 아이비스PC카페 창업설명회는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본사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다가오는 극성수기를 대비해 많은 점주들의 문의전화가 쇄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처럼 차별화 된 가맹관리를 통해 큰 관심을 얻고 있는 아이비스PC카페의 창업설명회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성시혁 2019-08-25 13:59:07
이미 널린게 피시방인데 아직도 문의가 쇄도중이면 앞으로 더 많아지겠다는거에요. 경쟁하다보면 1000원에 해도 손님 없을거라 예상됩니다. 진입장벽이 낮은만큼 너도나도 뛰어들며 공급이 포화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