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매출 수익 극대화하는 PC방창업 브랜드 ‘더엑스pc방’의 먹거리, 마진율 최대 80%

이제 PC방은 단순히 게임만 즐기는 곳이 아니다. 상당한 수준의 먹거리까지 제공하는 PC방이 많아진 요즘, 동네에 여러 군데 있는 PC방 가운데서 판매하는 음식이 맛있다는 이유로 찾는 고객들이 있을 만큼 PC방에서 판매하는 먹거리에 대한 중요성은 매우 커졌다.

이에 피씨방창업 브랜드 더엑스pc방은 CJ 프레쉬웨이 유통망을 이용한 먹거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최고 수준의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PC방 고객의 80%가 학생이라는 점을 감안해 그에 맞는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피시방창업 브랜드 더엑스pc방은 단순한 PC방 음식이 아닌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만한 40여 가지의 다양한 고퀄리티 메뉴를 선정해 가맹점의 매출 수익을 극대화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먹거리 마진율 최대 80%까지 기대할 수 있는 더엑스pc방의 먹거리 수익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높은 부가 순수익을 발생시키고 있으며 더불어 PC매출까지 동반 상승시켜 가맹점의 매출 향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렇게 높은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더엑스pc방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PC방창업비용에 대한 문의를 지속적으로 받고 있다.

한편, 소자본창업이 가능하도록 창업비용을 최소화한 요즘뜨는사업아이템 더엑스pc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