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시방창업 프랜차이즈로 잘 알려진 라이또PC방이 가맹점주들의 안정적인 매장 운영 안착을 위해 본사 교육장 실습 시스템을 구축해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점주들이 매장 운영, 조리, PC를 능숙하게 다룰 수 있을 때까지 반복하는 이 교육은 실제 경쟁에서 살아남게 하는 것이 운영 목적이다.

따라서 본사 교육장에서는 현장에서 이루어지는 오픈 교육의 단점을 보완해 사전 실습 교육을 추가로 진행하고 있으며 각 실무부서에서 매장 운영에 있어서 중요한 부분을 각각 1대1로 교육하고 있다.

게다가 실제 카운터를 그대로 재현한 교육장은 현장감이 더해져 더욱 교육 효과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가맹점들이 오픈 예정인 상권에는 일반적으로 경쟁 피시방이 없는 경우가 거의 없기 때문에 이미 자리 잡은 경쟁 매장이 운영하는 상권에 입점하면서 3~4일에 그치는 현장 교육으로는 점주가 원활하게 pc방을 운영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판단에서 철저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라이또PC방 측은 "200호점이 넘는 가맹점을 개설하며 발생하는 문제들을 보며 이를 해결하고 개선하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점주들이 안정정인 매장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본사는 끊임없이 연구하고 교육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씨방창업 브랜드 라이또PC방은 6월 계약 점주에게 MS 윈도우 정품 라이센스를 업계 최저가로 지원하는 혜택과 함께 12가지 초대박 창업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라이또pc방 창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