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씰리침대,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턱 등 취급 수입매트리스 전 라인업 6월 최대 60% 할인특가 및 패밀리침대 ,슈퍼싱글침대 및 평일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템퍼매트리스,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유명수입매트리스를 직수입 유통하는 전문매장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중간마진을 배제하여 판매하는 매장을 운영함으로써 소비자 가격부담을 덜어 호평을 받고 있으며 매달 다양한 이벤트와 고객맞춤형 상담을 통해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라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매장이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주로 알려진 미국 프리미엄매트리스를 포함하여 영국 및 독일 매트리스도 엄선하여 전시하고 있으며, 주문제작이 가능한 다양한 프레임을 함께 선보이고 있어 다양한 제품의 수입매트리스를 비교 체험해 보고 구입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이번 6월 기획전에 포함되는 브랜드는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썰타, 2019 뉴 스턴스앤포스터를 비롯해 떼라페딕, 아메리칸스타, 이스트맨하우스, 네트, 베드보스 등 케빈앤돈에서 취급하는 프리미엄 매트리스브랜드 전 라인업이며, 각 브랜드 제품에 따라 40~60% 할인가로 조정된다.

또한 이번 6월 이벤트에는 패밀리침대 슈퍼싱글침대 이벤트와, 평일방문구매고객 이벤트가 포함되었다.

지난 5월 진행되었던 슈퍼싱글, 패밀리침대 이벤트는 고객요청의 증가로 6월까지 연장했다.,

가족과 함께 사용하기 위한 매트리스와  SS+SS, SS+Q, Q+Q 등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패밀리침대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40만원 상당의 3인용 고급 소파를 무료 증정하며  프레임 변경을 원할시에는 소비자가 원하는 치수, 색상 등을 선택할 수 있도록 맞춤 가구 주문제작도 가능하다.

슈퍼싱글침대 이벤트는 1인용 침대 슈퍼싱글매트리스와 프레임 구매시 20만원 상당의 최고급 토퍼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중이다.

이외에도 전시상품 추가 할인 및 평일방문고객 특별 이벤트를 기획하며 더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사전예약 후 평일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시 (일부품목제외)   동남아시아,중국, 일본 지역 등을 다녀올 수 있는 해외 여행권을 증정한다. 해외여행권은 왕복항공권, 숙박, 관광비용이 모두 포함이 되며 상세조건은 매장에 문의시 상담 가능하다.

한편 하남, 다산신도시 등 남양주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주요 상위권 미국매트리스를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하여 합리적 가격대로 제공하는 매장으로,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와 사이즈, 원하는 디자인을 반영한 맞춤 주문 제작 프레임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수입매트리스를 처음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매트리스 종류 및 기능, 사이즈와 프레임 구성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전문 컨설턴트가 맞춤형 일대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각각의 브랜드 매트리스들은 소비자들이 직접 누워보거나 만져보는 등 체감한 후 비교 구매가 가능하다.

케빈앤돈매트리스 윤범석 대표는 "6월 여름철을 준비하며 전 제품 할인행사를 계획한 것은 케빈앤돈의 유통 과정 최소화 및 많은 고객님들이 그동안 찾아주셨던 만큼 감사이벤트의 성격이 크다"며, " 최근 라돈사태로 고객님들께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어, 철저히 환경 인증받은 높은 품질의 제품만을 취급하고 있기에 소비자의 건강에도 신경쓰고 있다"고 말했다.

케빈앤돈매트리스는 마석가구단지 인근 덕소에 위치해 있고,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전문적인 매트리스 상담이 가능하다.

6월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매장 방문시 직접 확인하고 자세한 견적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